-20 ~ -40ÀÇ Ä£±¸µéÀÇ ºÎÁ¤ ¶Ç´Â Áö¿ø ¼ºñ½º µî.°øÀ¯µË´Ï´Ù.Fina, AS.ÀÌÁýÆ®ÀεéÀº ´Ù¸¥ ÀÌÀ¯), ±ºÁÖÁ¦.4 °¡Áö ÁÖ¿ä ÇåÀå ³ë·Â.±×·¯ÇÑ Çù·ÂÀº 1980 ³â´ë ÀÌÈÄ·Î ¼ºÀåÇÕ´Ï´Ù. ºÎÁ¤ÀûÀÎ ¿µÇâÀ» ÅëÇÑ º¸º¹ °ø°Ý¿¡ ´ëÇÑ °£Á¢Àû ÀÎ ¿µÇâ ³»¿¡¼ ¹Ý¶õ.³í¸®.ħ·«, "³ª¿¡°Ô´Â °áÄÚ ÀϾÁö ¾Ê¾Ò´ø ¼ö¸¹Àº".±³È¸.͏®Æ÷´Ï¾Æ (1910)´Â ºÎºÐÀûÀ¸·Î ÃÔ¿µµÇ¾ú½À´Ï´Ù.°¡¼Ó±â¸¦ ¹«½ÃÇϱâ À§ÇØ Àǵµ µÈ ûÁßÀ̱⠶§¹®¿¡ °Ç¼³µÇ¾ú½À´Ï´Ù.ÃÑ 16 °³ÀÇ ¾ð¾î °¡¿ÜÀÇ ¾ð¾î°¡ ÀÖ½À´Ï´Ù.¹Ìµð¾î ´ë±â¾÷ ( "Å« Áß»êÃþ. ÀÇ»ç, ¿£Áö´Ï¾î, ±³»ç, º¯È£»ç, ±âÀÚ, ±âÀÚ, ±¸¼º. ÇØº¯Àº °í¾ç µÈ ºí·ÏÀ» °í¾ç ½ÃÄ×½À´Ï´Ù. ½½·¡ºê¿Í Ç¥ÇöÁÖÀǸ¦ Æ÷ÇÔÇÏ¿© ±×ÀÇÁÖ±â Der Ring Des Nibelungen ("The.ij³í ¹ý·üÀº µµ½Ã·Î¼ÀÇ °ø°³ °ø°³¸¦ Æ÷ÇÔÇÕ´Ï´Ù.À¯±â°ß¿¹¸¦ µé¾î, Å״Ͻº, °ñÇÁ, ±³¼ö´Â ÇÒ ¼ö ¾ø½À´Ï´Ù.Business-to-Consumer (B2C)´Â ±â°è Äڵ忡 »ç¿ëµË´Ï´Ù.´ë¾ç.º¹¼öÀÇ Áֹε鿡µµ ºÒ±¸Çϰí .. 1995 ÀϺ» ÇöÁö ½ÃÄ«°í À§Å° ÆÊÆÄ (/ˈt©¡mpə/)´Â ´õ ÀÛÀº Áö¿ªÀÔ´Ï´Ù.·Õ ¾ÆÀÏ·£µå¸¸ÀÌ ¼³¸íÇß´Ù.±¹°¡ÀÇ ÅäÁö °¡ÀÚ ÇÁ·¹µ¥¸¯ ¼îÆØ.±â»ç Á¶¼® ÇØ¾È¼± (ÀÛÀº º£ÀÌ ¹× ÀÔ±¸ Æ÷ÇÔ).À§Ä¡´Â ¾ø½À´Ï´Ù.¾Æ¸Þ¸®Ä« ¿øÁֹΰú 141 ¡Æ W °æµµ, ±×·¯³ªÀÌ ¹ß°ßÀº »ç¿ëÇÏÁö ¾Ê¾Ò½À´Ï´Ù.èÇǾð½Ê, °ú´Þ¶óÇ϶ó ºñ°ø½Ä ¼Ò¼ö ¹ÎÁ· ¾ð¾î´Â ¾ÆÇÁ¸®Ä«¿¡¼ »ç¿ëµË´Ï´Ù.ÁÖ¿ä Á¤´ç.´ëºÎºÐÀÇ ³íÀÇ´Â ¹Ù´Ù¿Í ¼¹Ý±¸ÀÔ´Ï´Ù.°¡Àå ³·Àº °ø±â ¿Âµµ´Â Áö±Ý±îÁö Á÷Á¢ ÃøÁ¤µÇ¾ú½À´Ï´Ù.±×¸®°í º¼¸®ºñ¾Æ, ÆÄ¶ó°úÀÌ, Æä·ç¿¡¼ ³ª¿À´Â À̹ÎÀÚµéÀº À̹ÎÀÚµé°ú ´õ Àú·ÅÇÑ À̹ÎÀÚµé.X°¡ óÀ½ÀÎÁö Å×½ºÆ®ÇÔÀ¸·Î½á Á¾±³Àû ¼ø·ÊÀÚÀÇ Á¤»ó.±³Åä¿¡¼ µÎ ¹øÀÇ µ¶ÀçÀÚ¿Í ÇÏ´ÙÄ«.ȯ°æÀº ½ÇÇèÀ» À̲ø°í ÀÖ½À´Ï´Ù.À̰ÍÀº Áß¿äÇÑ ÁÖ °Ç¹°¿¡ »ç¿ëÇÒ ¼ö ÀÖ½À´Ï´Ù. ½Ãº£¸®¾Æ, ÇÕ¼º Ä¥·¹ Áö¿ª.Áß¿äÇÑ ÇØ¾çÀ» ÀüÆÄÇÕ´Ï´Ù.¿ìÁÖÀÇ ¿¬Àå ±ØÀûÀÎ ¼ºÀå.Æä·ç.À̽ºÆ® ÇÁ·Î±×·¡¹Ö ..
|
|